top_brand.png

What is branding?

브랜딩은 고객충성도(Customer Loyalty)를 인식시키고 확장 시키기 위한 일련의 프로세스를 말한다. 사람들은 미래에 대한 투자를 준비할때 최고라고 인정 받은 것을 원한다. 다른 브랜드를 선택하고자하는 기회 자체를 무력화 시키는 것이다.  기업이 브랜드를 활용하는 이유는 경쟁사와의 우위와 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Branding Model?


brand_g1.png

IDENTI-FIVE Model?


brand_g2.png  

Brand Analysis
- 3C 조사 및 분석
- 브랜드 아이덴티티 진단
- 브랜드 문제점 도출

  

Conceptualization
- 브랜드 비전 / 미션 정의
- 브랜드 타겟 설정
- 브랜드 컨셉 노출

  

Conceptual Map
- 핵심 키워드 탐색
- 연상 단어 탐색 및 추출
- 개념 지도 작성

  

Image Map
- 브랜드 네임 분석
- 연상 이미지 탐색/도출
- 연상 이미지맵 작성

  

Application
- 컬러시스템 개발
- 응용 디자인 개발
- 커뮤니케이션 방안 수립

  

Idea Quest
- 케이스 탐색
- 트랜드 분석
- 아이디어 조사 및 발견

  

Identity System
- 브랜드 에센스
- 핵심 아이덴티티
- 확장 아이덴티티

  

Naming
- 네이밍
- 네임 선호도 조사 및 평가
- 네임 선택

  

Brand Design
- 로고타입 및 심볼 디자인
- 디자인 선호도 조사/평가
- 디자인 선택

  

Brand Design
- 로고타입 및 심볼 디자인
- 디자인 선호도 조사/평가
- 디자인 선택

  

Brand Marketing Program


brand_g3.png   

FAQ & Contact Us

브랜드 구축 예산은 브랜드 구축 범위 및 클라이언트의 규모나 요구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브랜드 구축에 대한 경험이 없으신 경우 구축 및 컨설팅 범위 및 요구사항에 대한 PREVIEW 미팅 후 저희측에서 예산이 책정된 제안서 협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수립된 예산이 있을 경우 예산과 난이도에 따라 진행가능한 브랜딩 작업 수준에 대하여 제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기업이라면 로고뿐 아니라 차후 성장가능성까지 고려한 브랜딩 컨설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작은 매장을 겸한 경우라면 매장의 인테리어부터 홍보물까지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시행착오를 통한 예산낭비를 막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상담을 통하여 가용 가능한 예산설정과 최적의 브랜딩 세팅까지 지원하여드립니다. 단, 규모에 맞는 예산을 맞추어 드리되 경우에 따라 로고파일의 소유권, 사용처 제한 등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디자인의 기업의 연속성있는 브랜딩 작업의 일부입니다. 독립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오나 기존 브랜딩 시스템이 구축되지 않은 경우 기업의 통합적인 틀에서 패키지 디자인 전략을 구축해드리고 싶습니다. 단일 디자인 진행과 관련하여 컨텐츠디자인 메뉴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82-43-257-3323
 sazintong@gmail.com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170-24 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