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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다로그 / 브로슈어

카다로그는 일반적으로 A4사이즈로 제작되어진 책자형식의 홍보물을 말합니다.
종이의 두께, 후가공, 디자인 등에 따라 다양하게 표현되며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할때 전달력이 뛰어난 매체입니다.

브로슈어는 한번에 펼쳐볼 수 있도록 낱장으로 인쇄되어진 인쇄물이며 용도와 형식에 따라 접어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주로 가이드북, 행사안내, 제품 및 서비스안내, 지도 등에 많이 활용됩니다.

인쇄용지안내  후가공안내  제작의뢰서 DOWNLOAD

포스터 / 전단 

포스터는 각종 행사 및 공연, 캠페인, 제품홍보를 위해 제작되며 대형 전단지로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전단은 A4와 16절 사이즈가 대표적이며 대량배포를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라벨 / 스티커

다양한 규격과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여 단순 홍보물 및 패키지 마감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코팅, 무코팅, 특수지 등 다양한 특성과 퀄리티에 맞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명함 / 태그

명함은 기업이나 개인의 가장 기본적인 홍보수단으로써 아이덴티티의 집합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량생산에 용이한 합판형 명함도 다양한 재질과 표현이 가능하나 특수한 목적을 위하여 커스텀 제작하는 경우 상당한 비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재질과 형태를 변형하여 쿠폰 및 상품권등으로 응용 제작이 가능합니다.


봉투 / 서식

기존엔 마스터 기기로 제한된 디자인이 많이 적용되었으나 최근엔 컬러 옵셋 인쇄로 제작되어 깔끔하고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봉투에 무엇이 담길지에 따라 고급지에 후가공을 더하여 고급스럽게 별도 제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인 / 실사출력

실사출력은 일반 인쇄와 달리 소량, 즉석 출력이 가능한 상품으로 현수막 등의 홍보성 제품과 공간의 내외부 인테리어에 많이 사용됩니다.
채널간판, 시트커팅 등의 제품과 함께 적절하게 사용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FAQ & Contact Us

브랜드 구축 예산은 브랜드 구축 범위 및 클라이언트의 규모나 요구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브랜드 구축에 대한 경험이 없으신 경우 구축 및 컨설팅 범위 및 요구사항에 대한 PREVIEW 미팅 후 저희측에서 예산이 책정된 제안서 협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수립된 예산이 있을 경우 예산과 난이도에 따라 진행가능한 브랜딩 작업 수준에 대하여 제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기업이라면 로고뿐 아니라 차후 성장가능성까지 고려한 브랜딩 컨설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작은 매장을 겸한 경우라면 매장의 인테리어부터 홍보물까지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시행착오를 통한 예산낭비를 막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상담을 통하여 가용 가능한 예산설정과 최적의 브랜딩 세팅까지 지원하여드립니다. 단, 규모에 맞는 예산을 맞추어 드리되 경우에 따라 로고파일의 소유권, 사용처 제한 등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디자인의 기업의 연속성있는 브랜딩 작업의 일부입니다. 독립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오나 기존 브랜딩 시스템이 구축되지 않은 경우 기업의 통합적인 틀에서 패키지 디자인 전략을 구축해드리고 싶습니다. 단일 디자인 진행과 관련하여 컨텐츠디자인 메뉴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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